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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II - Q&A: 재키의 악귀들

September 21, 2011



적들을 들어 올렸을 때 여전히 근접 거리에서 능지처참 시킬 수 있나요?


복수 뒤에는 처형이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 재키의 데몬 암은 굉장히 섬뜩한 효과로 적을 처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적들이 약해지거나, 기절한 상태 이거나, 재키가 데몬암과 출현하는 것을 알아채지 못할 때 적들을 붙잡아서 처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처형을 마무리 하기 위해 양 팔을 함께 이용해서 붙잡아 베어버릴 불쌍한 적들은 다양한 필살기로 끝장나게 됩니다. 이런 몇 가지 처형 장면들은 게임에서 "위시본", "아나콘다", "데이지 팝" 등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들로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간단하게 이름이 붙여집니다. 그러한 처형 씬을 끄집어내는 것 역시 게임플레이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것들은 재키의 체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잠겨진 더 많은 다크니스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작에서 다크니스가 어디에서 왔는지, 실체가 무엇인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명확하게 공개되나요?


확실히 이 게임에서 다크니스가 과거에 재키의 가족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는 물론이며, 다크니스의 유래에 대해 탐험하고 언급되는 정보들이 더 많이 드러날 것입니다. 이상 스토리의 세부적인 사항들에 대해서는 함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고 다채로운 아트 스타일은 짐작하고 있는 어두운 이야기와 대비되나요? 게임의 분위기는 얼마나 어두운지, 색감이나 다른 부분들은 어떻게 되나요?


다크니스 II 는 전작과는 다른 비쥬얼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재키의 스토리가 갑자기 밝아 지는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어둠이 잘 표현된 많은 공간들이 존재합니다. 미학적으로, "그래픽-느와르" 스타일은 역동적인 색상뿐 만 아니라, 밝고 어두운 지역 사이를 뚜렷하게 대비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재키가 너무 밝은 공간에 위치하고 있을 때, 그것에 대처해야 함을 직관적으로 알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토리의 관점에서, 새로운 우두머리로서 재키의 역할은 그가 가진 다크니스의 능력 때문에 위험에 처하는 더 많은 사람들을 책임지게 됩니다. 그는 여전히 제니를 잃은 슬픔에 괴로워하는 중이고, 그가 제거되기를 바라는 수 많은 무리들과 직면하고 있습니다.


다른 탑 카우 세계관의 캐릭터들이 (위치블레이드, 안젤루스, 막달레나 같은) 다크니스 II 에 등장합니까?


다크니스 게임의 세계관은 다크니스 만화의 세계관과 같습니다. 그 말은, 다크니스 II 의 스토리는 완전히 재키 에스타카도에 집중 되어 있고, 그의 다크니스와의 내면의 싸움 뿐 만 아니라 브라더후드와 대립하는 투쟁에 집중 되어 있습니다.


재키의 악마들과 직면하게 될 더 많은 지옥으로의 여행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전작에서 플레이어들이 경험했던 사건들과 똑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몇 가지 트릭을 숨겨두고 있습니다. 재키는 마침내 어떤 초자연적인 환경 속에서 자아를 찾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