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데이터

네트워크 대전에서 사용하는 당신의 프로필을 편집합니다.
그리고 랭킹이나 플레이어 리스트의 확인 및 마이룸의 설정을 합니다.

플레이어 리스트

プレイヤーリスト画面

플레이어 리스트는 다음 6종류의 리스트가 있으며, 열람이 가능합니다.
1.굿 플레이어 리스트
2.배드 플레이어 리스트
3.랭킹 매치 대전 리스트
4.플레이어 매치 대전 리스트
5.로비 대전 리스트
6.열람 리스트

방향키↑↓
커서를 위 / 아래로 이동합니다.
방향키←→
페이지를 바꿉니다.
○버튼
대상 플레이어의 D-Code를 표시합니다.
✕버튼
창을 닫습니다.

플레이어 리스트에서의 D-Code 표시에 관하여

D-Code表示画面

플레이어 리스트에서<○버튼>으로 D-Code를 열 수 있습니다.

랭킹

D-Code表示画面

랭킹에서는 네트워크 모드의 승리 수나 Rebel Point, 단위, 스코어 어택 모드의 하이 스코어 랭킹 등, 다양한 랭킹이나 D-Code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업로드되어 있는 리플레이 데이터의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조작 방법

방향키↑↓
커서 이동
방향키←→
보드 변경
○버튼
상세 정보 표시(D-Code)
✕버튼
돌아가기
△버튼
친구 필터 전환
L1버튼/R1버튼
분류 변경
L2버튼
100위 단위로 앞으로 순위 점프
R2버튼
100위 단위로 뒤로 순위 점프
터치 패드 버튼
1위로 점프
OPTIONS버튼
자신의 순위로 점프

※일부 랭킹은, 일정 시간 동안 랭킹 매치를 플레이 하지 않으면 등록이 말소될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 데이터의 다운로드

리플레이 데이터는 랭킹 리플레이 보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리플레이 데이터는 리플레이 시어터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D-Code에 관하여

D-Code表示画面

D-Code(드라이브 코드)는 플레이어의 개인 데이터가 기록된 ID 카드로서, 온라인 서버에 보관됩니다.
네트워크 모드를 처음 플레이할 때 자동으로 만들어지고, 이후 온라인 플레이를 계속 진행할 수록 내용이 갱신됩니다.
온라인 대전을 반복하여 자신만의 D-Code를 만들어 보십시오.

①설정한 아이콘
플레이어가 설정한 아이콘입니다.【편집 가능】
②온라인 ID와 네트워크 컬러
플레이어의 온라인 ID와 네트워크 컬러(컬러의 의미는 우측의 표를 참조하십시오) 입니다.
③칭호
플레이어가 설정한 칭호입니다.【편집 가능】
④TOP 단위와 그 캐릭터
현재 단위와 그 캐릭터의 이미지입니다.
⑤Ranked Match 전적
랭킹 매치의 전적입니다.
⑥Ranked Match 최대 연승수
랭킹 매치에서의 최대 연승수입니다.
⑦Player Match 시합 수
플레이어 매치의 시합 수입니다.
⑧Online Lobby 시합 수
로비 대전에서의 시합 수입니다.
⑨자주 플레이하는 시간대
플레이어가 설정한 플레이하는 시간대입니다.【편집 가능】
⑩D-Code의 최종 갱신일
D-Code의 최종 갱신 날짜입니다.
⑪한 줄 메시지
플레이어가 설정한 한 줄 메시지입니다. 대전 전에 상대에게 어필 가능합니다.【편집 가능】
⑫조작 방법
이 화면에서의 조작 방법입니다.

네트워크 컬러

초기상태(하얀색)
A 자홍색 B 주황색 C 노란색 D 초록색 E 녹색 F 청색 G 물색
←강함 보통 약함→

D-Code의 각 페이지에 대한 설명

1페이지
플레이어의 전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페이지
TOP 3 캐릭터의 득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페이지
스코어 어택 모드, 어비스 모드, 언리미티드 마스 모드의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페이지
캐릭터들의 상세한 성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페이지 이후
랭킹 매치의 캐릭터 별 대전 성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Code 편집

D-Code編集画面

D-Code를 편집합니다.

방향키↓↑
항목을 선택합니다.
○버튼
결정 / 구매 / 선택 중인 항목을 바꿉니다.
✕버튼
창을 닫습니다. 설정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버튼
항목을 모두 기본값으로 되돌립니다.
L1버튼/R1버튼
페이지를 변경합니다.

아이콘, 플레이트, 칭호, 로비 캐릭터에 관하여

아이콘, 플레이트, 칭호, 로비 캐릭터는 D-Code 편집 화면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단위란?

단위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레이어의 본 실력을 판정하는 레이팅 시스템입니다.
본 작품에서는 캐릭터마다 측정합니다. 또한, 단위는 랭크매치에서의 승패에 따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며, 가까운 단위의 플레이어와의 대전 결과는 크게 반영됩니다.

RP(리벨 포인트)에 관하여

대전을 하면, 대전 결과에 따라 RP(리벨 포인트≒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일정 RP를 획득 시, 플레이어 레벨이 상승합니다.
또한, 대전에서 화려하게 승리할 경우에는 더 많은 R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컬러란?

D-Code編集画面

네트워크 걸러는 플레이어 레벨을 나타내는 색입니다.
네트워크 모드의 모든 대전에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합니다.

초기상태(하얀색)
A 자홍석 B 주황색 C 노란색 D 초록색 E 녹색 F 청색 G 파란색
←강함 보통 약함→

마이룸 설정

D-Code編集画面

플레이어 매치에서 사용하는 마이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이룸은 벽지, 바닥, 가구를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P$로 구매 또는 특수한 조건을 만족 시, 새로운 가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Room Edit

벽지를 변경
방의 벽지를 변경합니다. 방향키↓↑로 선택, <○버튼>으로 결정합니다.
바닥을 변경
방의 바닥을 변경합니다. 방향키↓↑로 선택, <○버튼>으로 결정합니다.
가구를 변경
방의 가구를 변경합니다. 벽에 설치하는 가구와 바닥에 놔두는 가구가 있습니다.
설정 내용을 반영
설정을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닫기
설정을 저장하지 않고 종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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