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매치

랭킹 매치는 정해진 규칙으로 대전을 펼쳐 실력을 겨룹니다.
대전의 결과는 랭킹에 등록됩니다.
또한, 조건을 만족할 경우, 대전의 리플레이 데이터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검색

지정된 조건에서 대전 상대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만약 검색 조건을 지정하지 않았다면, 기본 상태로 검색을 합니다
매칭 후에는 대전 준비 화면으로 됩니다.

검색 조건 지정

검색 조건을 지정합니다. 여기서 지정한 조건으로 검색합니다.

엔트리 형식
엔트리 후, 대전 상대를 찾으면 팝업을 표시할 것인지, 바로 대전할 것인지를 지정합니다.
지역
상대 플레이어의 지역을 지정합니다.
플레이어 레벨
상대의 강함을 지정합니다.
통신 속도
상대의 통신 속도를 지정합니다.
시합 완수율
상대의 시합 완수율을 지정합니다.
기종
상대 플레이어의 기종을 지정합니다.

캐릭터 선택

랭킹 매치에서 사용할 캐릭터를 결정합니다

엔트리(대전 대기 상태)

랭킹 매치의 엔트리 상태에서는, 다른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대전 상대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대기 중에는 화면 오른쪽 상단에 글자가 표시됩니다. 대전 난입 요청을 받으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대전 상대가 표시되고,
<OPTIONS 버튼>으로 일시 정지 메뉴를 열어 대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보통의 랭킹 매치와 같은 흐름으로 진행됩니다.
배틀이 끝난 후에는, 원래의 게임 모드로 돌아가 이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엔트리의 중단 및 해제

엔트리 상태에 <OPTIONS 버튼>으로 일시 정지 메뉴를 연 후,
엔트리의 일시 중단 및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 ARC SYSTEM WORKS Published by H2 Interactive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