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ked Match

Ranked Match에서는 Network Mode의 승리 수나 Rebel Point, 단위,
스코어 어택 모드의 하이 스코어 Ranked Match 등, 다양한 Ranked Match이나D-Code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업로드되어 있는 리플레이 데이터의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 일부 Ranked Match의 경우, 일정 기간 Ranked Match 매치를 플레이하지 않으면 등록이 말소될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 데이터의 다운로드

리플레이 데이터는 Ranked Match 리플레이 보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리플레이 데이터는 리플레이 시어터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D-Code

D-Code(드라이브 코드)는 플레이어의 개인 데이터가 기록된 ID 카드로서,
온라인 서버에 보관됩니다.
Network Mode를 처음 플레이할 때 자동으로 만들어지고,
이후 온라인 플레이를 계속 진행할 수록 내용이 갱신됩니다.
온라인 대전을 반복하여 자신만의 D-Code를 만들어 보십시오.

D-Code의 확인 방법

설정한 아이콘 [편집 가능]
플레이어가 설정한 아이콘입니다.
온라인 ID와 네트워크 컬러
플레이어의 온라인 ID와 네트워크 컬러(컬러의 의미는 하단의 표를 참조하십시오) 입니다.
칭호[편집 가능]
플레이어가 설정한 칭호입니다.
TOP 단위와 그 Character
현재 단위와 그 Character의 이미지입니다.
Ranked Match 전적
Ranked Match 매치의 전적입니다.
Ranked Match 최대 연승수
Ranked Match 매치에서의 최대 연승수입니다.
Player Match 시합 수
Player Match의 시합 수입니다.
Lobby 시합 수
로비 대전에서의 시합 수입니다.
자주 플레이하는 시간대[편집 가능]
플레이어가 설정한 플레이하는 시간대입니다.
D-Code의 최종 갱신일
D-Code의 최종 갱신 날짜입니다.
한 줄 메시지[편집 가능]
플레이어가 설정한 한 줄 메시지입니다. 대전 전에 상대에게 어필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리플레이 정보
다운로드가 가능한 리플레이가 있을 경우, 이곳에 표시됩니다.

D-Code 편집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의 아이콘, VS 플레이트, 칭호,
로비 아바타, 액세서리, D-Code 플레이트의 선택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신만의 D-Code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단위에 관하여

단위는 플레이어의 실력을 판정하는 레이팅 시스템입니다.
본 작품에서는 Character마다 측정합니다.
또한, 단위는 랭크매치에서의 승패에 따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며,
가까운 단위의 플레이어와의 대전 결과는 크게 반영됩니다.

네트워크 컬러에 관하여

네트워크 걸러는 플레이어 레벨을 나타내는 색입니다.
모든 온라인 대전의 대전 결과가 반영됩니다.

초기 상태 하얀색
A 자홍색 B 주황색 C 노란색 D 초록색 E 녹색 F 청색 G 파란색
←상급자   초심자→

마이룸 설정

이곳에서는 Player Match에서 사용하는 마이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벽지, 바닥, 가구를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Online Lobby의 자판기에서 새로운 가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리스트

리스트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D-Code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리스트는 다음과 같이 5종류가 있습니다.

  1. 굿 플레이어 리스트
  2. 배드 플레이어 리스트
  3. 랭크 매치 대전 리스트
  4. Player Match 대전 리스트
  5. 로비 대전 리스트

굿 플레이어 리스트와 배드 플레이어 리스트는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포럼

플레이어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글을 등록하면서 트레이닝 모드의 레코드 데이터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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