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스파이크 발리볼’ PS4 한국어판 오늘 정식 출시 2019-02-25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블랙 십 스튜디오(Black Sheep Studio)의 스포츠 게임 ‘스파이크 발리볼’ PS4 한국어판을 오늘(2월25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39,8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스파이크 발리볼’은 현실적인 리얼함을 추구하는 배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4로 리얼하게 재현된 코트에서 스파이크, 블록, 플로터 서브 등 실내 배구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술들을 활용하고, 선수의 속도와 반사신경, 팀워크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하여 시합에서 승리하고 세계 챔피언의 자리를 노리자.

 

대한민국을 포함한 50여개 남녀 국가 대표팀들이 등장하며,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관리하고 성장시켜 다양한 국제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특징

■시뮬레이션 배구 게임의 새로운 평가 기준: 솔로플레이 혹은 다른 플레이어와 로컬 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하여 비디오 게임으로 모든 스릴 넘치는 배구를 경험할 수 있다.

■현실적인 시뮬레이션: 스파이크, 수비, 플로터 서브 등 배구의 모든 움직임이 충실하게 재현되었다.

■전략적 게임 마스터: 실제 코치가 개발한 전술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자.

■다양한 게임 플레이: 토너먼트 참가, 커리어 모드 혹은 로컬이나 온라인 퀵매치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스파이크 발리볼’ PS4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store.playst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