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범죄자 처단 게임 ‘나쁜 놈을 죽이자’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18-12-13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엑스키(Exkee)의 액션 퍼즐 게임 ‘나쁜 놈을 죽이자(KILL The BAD GUY)’ 한국어판을 오늘(12월13일)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8,9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나쁜 놈을 죽이자’는 범죄자들의 뒤를 밟아 전략적으로 그들을 한 명씩 잔혹하게 제거하는 퍼즐 게임이다. 암살은 반드시 사고처럼 보이도록 위장해야 하며, 각 스테이지에는 나쁜 놈들을 처단할 다양한 무기와 함정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나쁜 놈들이 때를 맞춰 덫에 걸려들도록 유도해야 한다.

 

사람은 모두가 두 번째 기회를 얻을 자격이 있는가? 범죄가 잊혀 질 수 있는가? 선량한 사람의 탈을 쓰고 거리에 숨어있는 수 많은 범죄자들. 그들은 플레이어가 나서기 전까지 정의의 심판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살아간다. 은밀하게, 그리고 잔인하게 그들을 제거하고 정의를 구현하자.

 

게임 특징

■목표물 추적하기:

60여개의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목표물을 제거하자. 또한, 6개의 기발한 보너스 스테이지도 추가로 해금 가능하다.

 

■상상력 동원:

적시에 최대한 많은 범죄자들을 제거하여 유혈이 낭자하는 심판의 장을 만들어보자.

 

■죽음의 사신:

다양한 함정을 사용하고 차량을 조작하며, 일상의 물건들을 치명적인 무기로 변형시키거나, 여러 요소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어둠 속의 그대:

자신을 절대 노출시켜서는 안 된다. 카메라, 보행자, 경찰, 그리고 나쁜 놈들의 경호원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해야 한다. 절대로 운 없는 사고로만 보이도록 일을 꾸미자.

 

■하고 또 하고:

리플레이 기능을 다각도로 활용하여 최고 득점을 노려보자. 부수적인 과제를 달성하고, 나쁜 놈을 죽일 새로운 방법을 도모하거나, 암살 요령을 탐구할 수 있다.

 

■친구와 공유:

자신의 암살 기량을 뽐내고 달성한 도전과제를 자랑하여, 자신이 세계 최고의 정의 구현자라는 것을 친구들에게 증명할 수 있다.

 

‘나쁜 놈을 죽이자’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support.nintendo.co.kr/onlineStore.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