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리얼 바이크 레이싱 게임 ‘라이드 3’ PS4 오늘 출시 2018-12-03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마일스톤(Milestone S.r.l.)의 바이크 레이싱 게임 ‘라이드 3(RIDE 3)’를 PS4 플랫폼으로 오늘(12월3일)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PC 플랫폼은 지난 12월1일 정식 출시되었으며, Xbox One 플랫폼으로는 12월10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라이드 3는 실존하는 코스와 바이크로 현실 그대로의 레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리얼 바이크 레이싱 게임이다. 과거와 현재에 실존하였던 30여 메이커 약 230여종의 바이크를 게임 초반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드론을 이용한 스캐닝 데이터로 완벽하게 재현된 전 세계 30여 장소의 서킷에서 레이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탑재된 컬러링 에디터로 자신만의 바이크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도 있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로 전 세계 라이더들과 실력을 겨루는 것이 가능하며, PS4 Pro 및 Xbox One X 에서는 역동적이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지원하는 60 FPS 모드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특징

■ 바이크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70여종의 바이크를 포함하여, 과거와 현재의 바이크 메이커 30여개에서 제작된 약 230종 이상의 바이크가 등장. 일곱가지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된 다양한 바이크 중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바이크를 찾아보자.

 

■ 서킷과 코스

라이드 3에서는 사진 측량은 물론 드론을 이용한 스캐닝을 통해 전 세계 30여 장소의 서킷을 충실하게 재현하였다. GP서킷, 로드 레이스 서킷, 수퍼 모토 서킷을 포함한 전 세계의 라이더들이 열광하는 레이싱 서킷들을 포함하여 공공도로와 컨트리 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레이싱은 물론 드래그 레이스로 최고 속도를 겨루는 것도 가능하다.

 

■ 컬러링 에디터

마음에 드는 바이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텀 하자. 배경 색을 선택하고 다양한 도형과 효과를 배치하여, 전 세계 하나뿐인 자신만의 컬러링을 만들 수 있다.

 

■ 커리어 모드

새로워진 커리어 모드에서는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싱글 플레이어의 체험이 가능하다. 한 가지의 정해진 루트만 체험 가능하였던 구식 커리어 모드를 넘어, 새로 도입된 볼륨 시스템을 통해 50가지 이상의 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레이스와 대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읽고, 참가할 수 있다. 다양한 바이크 대회와 일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생생한 커리어 모드를 즐기자.

 

■ 멀티 플레이어 모드

전작과는 달라진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새로워진 주간 챌린지 시스템을 통해, 매주 타임 어택에 도전하여 다양한 코스와 바이크로 전 세계의 라이더들과 경쟁하자.

물론, 친구 혹은 다른 라이더와 레이스를 하거나, 싱글 레이스, 챔피언십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 60 FPS 모드 (*PS4 Pro 및 Xbox One X 에서만 가능)

보다 부드럽고 역동적인 움직임과 선명한 이미지를 지원하는 초당 60 프레임 재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라이드 3’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store.playstation.com),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www.xbox.com/ko-KR/games/xbox-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