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11월 16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안내 2018-11-0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16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11월2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설적인 게임 개발자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는 세월의 시험을 견디며 자신만의 강력한 제국을 건설할 수 있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기술을 연구하고 적을 정복하고 역사상 가장 유명한 지도자들과 맞서 세계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문명을 건설해볼 수 있으며, 이제는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문명의 영광을 향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최신 게임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 외에도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그리고 시나리오가 들어있는 네 개의 추가 콘텐츠 팩을 포함한다. 

 

바이킹 시나리오 팩

폴란드 문명 및 시나리오 팩

호주 문명 및 시나리오 팩

페르시아와 마케도니아 문명 및 시나리오 팩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플레이: 승리를 위한 길은 플레이어가 결정한다. 과학이 가장 발전한 문명을 건설하거나, 순전히 군사력으로 지배하거나, 문화예술의 중심지를 건설해볼 수 있다. 

세계의 위대한 지도자들: 전 세계 각국의 역사적 지도자 24명 중 하나가 되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되어 수익성이 좋은 교역로의 제국을 건설하거나, 로마의 트라야누스가 되어 군단병의 강력한 군사력을 휘두르거나, 일본의 호조 도키무네가 되어 문화 강대국을 건설할 수 있다. 모든 지도자를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면서 고유한 능력과 유닛, 인프라를 활용하여 승리를 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광활한 제국: 경이로운 제국이 맵에 펼쳐진다. 미지의 땅에 정착하여 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지구를 건설하며, 여러분의 도시, 그리고 문명의 번영을 이룩할 수 있다. 

활발한 연구: 문명의 역사적 발전을 가속하는 상승을 잠금 해제하고, 더 빨리 발전하기 위해 유닛을 사용하여 적극적으로 탐험하고, 환경을 개발하며, 새로운 문화를 발견할 수 있다. 

역동적인 외교: 분쟁이 불가피한 원시시대의 첫 번째 교류부터 게임 후반부의 동맹 및 협상에 이르는 다른 문명과의 교류를 통해 게임이 진행되는 과정을 바꿀 수 있다. 

흥미진진하고 독특한 시나리오: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각기 다른 설정과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네 개의 시나리오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아웃백 재벌”에서 호주 식민지화에 참여하거나, “야드비가의 유산”에서 침략자로부터 폴란드를 수호하거나, “바이킹, 상인과 침략자!”에서 유럽을 정복해 바이킹 지도자를 선택하거나, “알렉산더의 정복”에서 이미 알려진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협력과 경쟁을 할 수 있도록 멀티플레이어 지원: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무선 랜을 통해 협력하거나 패권을 놓고 경쟁할 수 있다.

 

■예약 특전

에바 캐링 케이스: 게임 카드 4개 및 충전기와 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에바 폼 재질 세미 하드 케이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