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파쿠르 액션 게임 ‘호버’ PS4 한국어판 10월 9일 출시 예정 2018-10-0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플러그 인 디지털(Plug in Digital)의 파쿠르 액션 게임 ‘호버(Hover)’ PS4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9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24,9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버’는 미래 지향적인 3D 오픈월드를 무대로 벌어지는 파쿠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의 무대인 ‘호버 시티’는 각종 오락 행위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추방한 독재 정권의 도시이며, 플레이어는 호버 시티의 젊은 반역자들로 구성된 ‘게이머즈’의 팀 리더가 되어, 도시를 압박하는 독재 정권의 반 레저 법률에 대항하여야 한다.

 

인간을 초월하는 점프력과 스피드를 가능케 하는 하이테크 장비를 갖추고, 도시를 누비며 정권의 선전을 방해하고 시민들을 도우면서 우주 정거장에 도달할 방법을 찾자. 다양한 방법으로 은하 연합에 경고를 보내고 시민들을 억누르는 억압에 종지부를 찍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게임 특징

■ 거대한 미래 도시 ‘호버 시티’에서 무제한의 자유를 경험하라. 도시의 마천루에서 지하까지, 파쿠르 기술을 사용하고 빠른 스피드를 경쟁하며 프리 러닝을 즐기자. 1인칭이나 3인칭, 혹은 두 가지 시점이 혼재된 오토 카메라로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 경험치를 획득하여 스킬과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총 10명의 캐릭터의 스킬을 향상시키고,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완벽한 팀을 구성하자.

 

■ 그라인드 액션과 파쿠르 트릭을 활용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물론, 잠입 미션, 스포츠 매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빠른 스피드로 달리고, 슬라이드 하고, 벽을 타고 달리며 점프하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도시를 질주하고 경찰들을 따돌리자.

 

■ 간단한 에디터로 자신만의 도전 과제를 만들 수 있으며, 언제든지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멀티플레이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 서로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나 점수 경쟁 등에 참여할 수도 있다.

 

‘호버’ PS4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