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액션 어드벤처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 PS4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18-08-2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보리알리스 게임즈(Borealys Games)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Mages of Mystralia)’ PS4 한국어판을 오늘(8월22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9,8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는 마법이 금지된 세계 미스트랄리아의 어린 마법사 지아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풍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10년에 한 번 생겨나는 특별한 재능인 ‘스펠크래프트’의 능력을 가진 지아는 어느 날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여 마을을 불태우고 마을 사람들에게 쫓기게 되며, 자신의 처지를 이해하고 협력해주는 조언자를 만나 가르침을 받고 마법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스펠크래프트’ 시스템은 기본 마법과 룬 스톤을 조합하여 새로운 마법을 만들어내는 시스템으로, 100만가지 이상의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마법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이다. 지아를 성장시키고 자신만의 마법을 만들어 위험이 도사린 필드를 공략하며 거대하고 강력한 생명체들을 쓰러트리자. 다양한 수수께끼와 퍼즐을 풀어 나가며 전투와 모험, 그리고 스토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는 던전 앤 드래곤의 세계관 중 하나이자 발더스게이트, 네버윈터 나이츠와 같은 게임들의 기반이 된 ‘포가튼 렐름’의 원작자 에드 그린우드가 스토리를 집필하였으며, 파이널 판타지 XV, 킹덤 하츠 등에 참여하였던 VGO(비디오 게임 오케스트라)의 스탭들이 음악에 참여하고 연주하여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게임 특징

■ 스펠크래프트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마법 설계와 사용이 가능

■ 액션은 물론 수수께끼와 퍼즐이 어우러진 클래식 액션 어드벤처

■ 10여가지 이상의 개성 넘치는 필드와 다양한 적 캐릭터들

■ 포가튼 렐름의 원작자 에드 그린우드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세계관

■ 비디오 게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들려지는 아름다운 선율과 음악

 

또한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 한국어판은 오는 가을 Nintendo Switch™로도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