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스트라이커 엣지 PC, PS4 한글화 출시 2018-01-31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펀 펀치 게임즈(Fun Punch Games)가 개발한 판타지 액션 게임 ‘스트라이커 엣지(Strikers Edge)’ PC, PS4 한글판을 오는 1월 31일 소비자가격 14,900 원으로 정식 출시 할 예정이며, 출시 후 일 주일 간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트라이커 엣지는 특수한 능력과 무기를 지닌 고대의 전사들이 되어 실력을 겨루는 판타지 풍 원거리 전투 게임이다. 상대에게 무기를 던지거나 발사하고, 반대로 상대의 무기를 피하거나 받아내는 형식으로 마치 도지볼을 연상케 하는 전투가 진행되며, 간단한 조작성과 알기 쉬운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익숙해질 수 있는 게임성을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와 함께 온라인을 통한 1대 1 플레이와 2대 2 플레이를 지원하여 협력과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상대방이 움직이는 방향과 어떻게 회피할지를 예측해야 하는 심리전은 물론, 각 캐릭터와 스테이지 고유의 특성, 무기 및 장해물 등의 특장점을 활용해야 하는 전략성도 스트라이커 엣지의 중요한 요소로서, 간단하면서도 심오한 대전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특징
■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두 가능한 1대 1 혹은 2대 2 대전
■ 독특한 배경과 고유의 엄폐물, 그리고 갖가지 위험 요소를 지닌 4종류의 다양한 경기장
■ 간단한 조작성과 알기 쉬운 게임 규칙
■ 캐릭터 개개인과 무기의 특성을 이용한 공격, 장해물을 이용한 엄폐 등 심리전 요소가 가득하다


스트라이커 엣지 PC, PS4 한글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store.playsta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