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핸드 오브 페이트 2’ PS4 한글판 12월 22일 출시 및 예약 판매 개시 2017-12-08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디파이언트 디벨롭먼트(Defiant Development)의 다크 판타지 RPG ‘핸드 오브 페이트 2’ PS4 한글판을 오는 12월 22일 소비자가격 33,000원에 정식 출시 할 예정이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핸드 오브 페이트 2’는 다크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롤 플레잉 게임이다. 전설의 보드 게임을 가운데 두고,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수수께끼의 딜러는 플레이어를 잔인한 복수의 도구로 이용하려 한다. 자신이 직접 모험을 진행하여야 하는 살아있는 보드 게임에서는 순간의 선택이 삶과 죽음을 결정한다. 현명한 선택으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자.

 

게임 특징

■ 새로운 카드, 새로운 적, 수 백가지가 넘는 새로운 교전과 유물들이 등장하며, 아이템을 모아 업그레이드를 할 수도 있다.

■ 전투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콤보 미터를 모아 특수한 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양 손에 단검을 들거나, 무거운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 22가지의 새로운 도전 과제를 통해, 덱과 관련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하다.

■ 동료 캐릭터의 도움을 받으며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예약 특전

■ 핸드 오브 페이트 2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토탈 워’ 시리즈로 유명한 제프 반 딕(Jeff VAN Dyck)이 프로듀스한 총 34곡 2CD 분량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핸드 오브 페이트 2’ PS4 한글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www.gamepar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