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울펜슈타인 II: 뉴 콜로서스’ PC 버전 오늘 출시 2017-10-27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의 1인칭 슈터 게임, ‘울펜슈타인 II: 뉴 콜로서스(Wolfenstein II: The New Colossus)’를 오늘(10월 27일) PC플랫폼으로 정식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울펜슈타인 II: 뉴 콜로서스(이하, 울펜슈타인 II)는 각종 미디어와 평론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1인칭 슈터 게임 ‘울펜슈타인: 뉴 오더’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나치에게 점령당한 미국으로 향하여 살아남은 레지스탕스들을 구출하고 아군으로 모집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뉴 멕시코의 작은 마을, 물에 잠긴 뉴올리언스, 핵폭탄이 떨어진 후의 맨하탄 등 다양한 장소를 돌며 나치 병사들을 물리치자. 미국을 나치의 손에서 해방시키는 것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

 

스토리

1961년의 미국. 레지스탕스들이 나치의 친위대장인 ‘데스 헤드’의 암살에 성공한 것은 사소한 승리에 지나지 않았다. 이로 인하여 나치는 그 기세가 한풀 꺾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세계를 지배하고 있었다.

이에 맞서는 주인공은 레지스탕스의 일원인 BJ 블라즈코비치, 일명 ‘테러 빌리’로 불리우는 그는 나치의 천적이며 인류에게 자유를 가져올 마지막 희망이다. 나치를 물리칠 능력과 무기, 그리고 용기를 지닌 유일한 남자 블라즈코비치가 되어 나치를 미국에서 몰아내고 인류에게 자유를 되찾아오자.

 

게임 특징

■ 임무 – 미국을 나치에서 해방하라

플레이어는 BJ 블라즈코비치가 되어 가족과 친구들을 보호하고 새로운 동맹을 구축하여야 한다. 과거의 악몽에 맞서며 미국 본토의 나치들을 섬멸하라.

 

■ 민중 – 레지스탕스를 집결하라

개성 넘치고 인상적인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자. 아냐, 캐롤, 봄바테, 세트, 맥스, 퍼거스, 와이어트 등의 동료들과 재회하고, 호튼, 그레이스 등의 새로운 동료를 맞이하여 나치 군단에 맞서라.

 

■ 무기 – 강력한 무기와 미래 기술

적을 압도할 수 있는 범용성 레이저 무기 ‘레이저 크래프트 워크’, 높은 연사 속도를 자랑하는 가스식 유탄 발사기 ‘디젤 크래프트 워크’등 다양한 첨단 무기들을 활용하여 나치 군단을 섬멸하라. 근접전에서는 하이테크 권총이나 기관단총, 혹은 도끼 같은 무기도 사용할 수 있다. 그래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무기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양 손에 하나씩 들고 나치를 박살내는 것도 가능하다.

 

■ 계획 – 걸리적거리는 나치를 전멸시켜라

즐거운 시간이 시작된다. 당신의 내면에 숨어있는 전쟁 본능을 이끌어내어, 새롭고 과격한 수단으로 나치를 처단하라. 미국의 자유를 되찾기 위해서는 최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무기들과 BJ의 새로운 능력들이 필수적이다. 칼이나 총 등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나치를 처단하자.

 

‘울펜슈타인II: 뉴 콜로서스’ PC 버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