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PS4 한글판 오늘 출시 2017-08-01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미미미 프로덕션(Mimimi Productions)이 제작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Daedalic Entertainment)가 퍼블리싱하는,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 PS4 한글판을 오늘(8월 1일) 소비자가격 52,000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은, 일본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닌 다섯 캐릭터를 이용하여 적진에 잠입하고 임무를 달성하는 것이 목적인 전략 액션 게임이다. 해외에 출시된 후 메타크리틱 스코어 85, 유저 스코어 8.4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IGN, KOTAKU, PC GAMER 등을 비롯한 수 많은 미디어에서 ‘올 해 최고의 스텔스 액션 게임’이라는 찬사와 함께 수 많은 상을 수상하였다.

 

결코 쉽지 않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는 신중한 준비와 조작이 요구된다. 각 캐릭터는 물론 팀 전체로서는 어떻게 행동 할 것인지, 어떤 임무에 최적화 되어 있는지, 주어진 임무를 무사히 완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를 면밀히 판단하여 임무를 완수하고, 에도 시대 전국의 평화를 되찾아야 한다. 웅장한 성, 장대한 설산, 숨겨진 숲 속의 야영지 등 다양한 적들의 은신처에 함정을 설치하거나 적들을 유인하여 독살하는 등, 기발하고 창의적인 방법을 동원하여 적과의 접촉을 피해 임무를 수행하자.

 

게임 특징

■ 자신의 실력에 맞는 세 가지 난이도를 선택하여 스토리를 즐겨보자.

■ 각기 특별한 스킬을 보유한 다섯 명의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

■ 수적으로 열세인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하여 스스로를 한계를 시험해보자.

■ 다채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고안하여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

■ 지붕 사이를 뛰어다니고 큰 건물에 올라 적을 공격할 위치를 선점하자.

■ 아름다운 에도 시대의 옛 일본 배경을 감상할 수 있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PS4 한글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www.gamepara.com),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store.playstati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