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 PS4 한글판 업데이트 패치 진행 2017-06-20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지난 3월 출시한 게임스 팜(Games Farm)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Vikings - Wolves of Midgard)’ PS4 한글판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 패치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각종 버그 패치는 물론 오프라인 코옵 플레이 기능이 추가되었고, 일부 사운드를 새로 녹음하였으며 번역을 수정하는 등, 다양한 패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는 파멸해가는 세상에서 운명에 맞서는 울풍 일족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라그나로크의 전설에 따르면, 혹한의 겨울이 왔을 때 요탄이 아스가르드의 신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다고 하였다. 세상이 파멸로 치닫던 중 미드가르드의 운명은 위태한 힘의 균형 위에 놓여있었으며, 불과 얼음의 거인들이 연맹하여 세상을 파멸로 몰아갈 때 그들에게 맞선 것은 미드가르드의 늑대라 불리는 울풍 일족이었다.

 

마을이 파괴되고 갈 곳을 잃은 바이킹 전사들은 유혈이 낭자하는 죽음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들의 운명을 받아들여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플레이어는 일족의 족장으로서 전사들을 이끌고, 미드가르드가 완전히 소멸되지 않도록 핌불윈터의 사악한 괴물들을 무찔러야 한다.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www.gamepara.com)와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store.playst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