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서든 스트라이크 4’ PC, PS4 한글화 출시 예정 2017-04-11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카이트 게임즈(Kite Games)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서든 스트라이크 4(Sudden Strike 4)’를 한글화하여 오는 6월 PC 및 PS4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든 스트라이크 4’는 제 2차 세계대전의 전장을 무대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연합군이나 독일군, 혹은 소련군의 지휘관이 되어 3가지의 장대한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독일의 하인켈 He-111 폭격기, 러시아의 T-34탱크, 영국의 호커 타이푼, 그리고 악명 높은 판저캄프바겐 등 100여가지의 다양한 유닛들이 등장하며, 서든 스트라이크 시리즈 최초로 전장의 영웅이었던 조지 패튼, 버나드 몽고메리 등 9명의 지휘관을 선택하여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보병과 건물을 점령함에 있어 적 탱크의 약점을 파악해야 하며, 기습 작전과 더불어 중요한 위치를 선점하고 파괴적인 공습을 지시하여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게임 특징

■ 조지 패튼, 버나드 몽고메리를 포함한 9명의 지휘관 중 원하는 지휘관을 선택하여, 지휘관 고유의 능력을 활용한 플레이가 가능.

■ 20개 이상의 싱글 플레이어 시나리오, 챌린지 위주의 스커미시 모드, 네트워크를 통한 멀티 플레이어 대전을 제공

■ 스팀 워크샵을 통한 게임 편집 기능 지원(*PC 전용)

■ 전술적 깊이가 있는 “Pause & Play” 기능

 

‘서든 스트라이크 4’ PC, PS4 한글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