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 PC, PS4 한글판 금일 출시 2017-03-2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게임스 팜(Games Farm)이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Vikings - Wolves of Midgard)’를 PC 및 PS4 한글판을 금일(3월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는 파멸해가는 세상에서 운명에 맞서는 울풍 일족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라그나로크의 전설에 따르면, 혹한의 겨울이 왔을 때 요탄이 아스가르드의 신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다고 하였다. 세상이 파멸로 치닫던 중 미드가르드의 운명은 위태한 힘의 균형 위에 놓여있었으며, 불과 얼음의 거인들이 연맹하여 세상을 파멸로 몰아갈 때 그들에게 맞선 것은 미드가르드의 늑대라 불리는 울풍 일족이었다.

 

마을이 파괴되고 갈 곳을 잃은 바이킹 전사들은 유혈이 낭자하는 죽음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들의 운명을 받아들여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플레이어는 일족의 족장으로서 전사들을 이끌고, 미드가르드가 완전히 소멸되지 않도록 핌불윈터의 사악한 괴물들을 무찔러야 한다.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 PC 플랫폼은 소비자가격 39,500원, PS4플랫폼은 49,500원에 출시되며,초회 특전으로 A2사이즈 양면 포스터와 디지털 사운드 트랙, 그리고 디지털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www.gamepara.com),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