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카오스 코드 –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 -’ PC 한글판 내일 출시 2017-03-16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F K 디지털(F K Digital)가 개발하고 아크 시스템 웍스(Arc System Works)가 서비스하는 PC용 2D 대전 액션 게임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 (CHAOS CODE -NEW SIGN OF CATASTROPHE-)’ 한글판을 내일(3월 17일) 소비자가격 1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금일부터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오스 코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는 개성 넘치는 16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2D 대전 액션 게임이며, 배틀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어 같은 캐릭터를 선택하더라도 서로 다른 스타일로 대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PU와의 대전 및 2인 오프라인 대전은 물론 온라인을 통한 네트워크 대전도 즐길 수 있으며, 스코어 어택 모드에서 획득한 스코어를 랭킹 등록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특징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배틀 스타일: 캐릭터를 선택할 때 「이동 스타일」과 「추가 필살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조건을 달성하면 「CHAOS 모드」나 「BOSS 모드」같은 특수한 성능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다 다양한 자유도의 배틀을 즐기자!

●개성적인 캐릭터들: 오타쿠 군인, 만화가, 중화요리사 등 개성 넘치는 16명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고유의 모션과 필살기를 가지고 있으며, 화려한 연출들이 가득하다.

●다양한 게임 모드: 「아케이드 모드」, 「서바이벌 모드」, 「연습 모드」를 비롯한 여러 가지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초보자는 물론 게임에 익숙한 사람들도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커스텀 컬러」를 통하여 캐릭터의 색상을 편집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온라인 모드: 네트워크를 통하여 「랭크 매치」와 「플레이어 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끼리 대전하는 것을 관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대전을 거듭하여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루자.

●스코어 어택과 온라인 랭킹: 스코어 어택 모드에서 달성한 스코어를 온라인 랭킹에 등록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다.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는 금일부터 일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 (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