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한글판 출시 2015-06-30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킹 아트 게임즈(KING Art Games)가 개발하고 노르딕 게임즈(Nordic Games)가 퍼블리싱하는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The Book of Unwritten Tales 2)’ PC 한글판을 금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는 판타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으로써, 동화적인 분위기와 풍자적 유머로 호평을 받은 시리즈 최신작이다. 대마녀 모트로가를 무찌른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상처를 입은 채 살아가고 있는 아벤타시아 사람들... 그리고 모든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운명의 유물이 드러나면서 아벤타시아의 사악한 세상에서 또 다시 파란만장한 모험이야기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젊은 마법사 윌버, 우드랜드의 용감한 엘프 공주 아이보, 노스랜드에서 온 털복숭이 생물 크리터, 그리고 네이트와 합류하여 그들의 운명을 이행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며, 마도사 멍커스가 이끄는 그림자 군단에 대항하여 오랜 전쟁의 향방을 결정지을 수 있는 신성한 유물을 찾아내야 한다.

주요 게임 특징

 - 정통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의 귀환: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크리터 연대기’, ‘더 레이븐 : 레거시 오브 마스터 씨프’ 제작사의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이 탄생했다.
 - 신감각 패러디: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임, 해리포터, 호빗,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을 애정 넘치게 패러디한 언리튼 테일즈만의 유머가 가득하다.
 - 충분히 검증된 멀티 캐릭터 게임플레이: 전작으로부터 친숙한 윌버, 네이트, 아이보, 크리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혀 새로운 괴짜 캐릭터들로 이뤄진 출연진도 가득하다.
 - 미려하고 동화적인 그래픽: 프로젝션 맵핑 기술로 탄생한 2D 그래픽의 장점과 3D 스타일 및 테크닉이 적절하게 혼합된 아름다운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다.
 - 수백 가지의 퍼즐: 이상하지만 신기하게도 이치에 맞아떨어지는 다양한 퍼즐을 풀어보자.
 - 원작의 음악과 새로운 곡들을 포함하는 훌륭한 사운드트랙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26.jpg

27.jpg

 

 

28.jpg

29.jpg

30.jpg

목록보기